지난번 이투힐 해독프로그램 잘 했습니다.좋은 강선희선생님의 세심한 관리로 도움 많이 받았네요.한가지 말씀드리고싶은것은수프가 겁나 맛없어요. 또해볼까 해도 역한수프를 먹어야한다고생각하니 하고싶은맘은 없네요. 비트로만든 클랜징수프만이라도 좀 맛있게 해주면좋겧네요. 수프가 맛없어서 평점은 3점입니다
이투힐에프이앤디